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일상

삶은계란 빨리까기, 광주 경찰이 알려주는 삶은 계란 빨리 까는 방법,불량식품 근절 캠페인 영상

삶은계란 빨리까기, 광주 경찰이 알려주는 삶은 계란 빨리 까는 방법

삶른 계란 빨리 까는 방법의  결과부터 알려드리자면 대박입니다.

쌂은 계란을 빨리까는데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

가족들과 함께 해보면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 할 것 같네요.


광주 경찰이 알려주는 삶은 계란 빨리 까는 방법 동영상을 캡쳐 했습니다.




광주 서부경찰서 경찰 두분이 등장합니다.

오른쪽 분이 계급이 더 높으신 분 같네요.

배가 고프다면서 삻은 계락을 까먹자고 합니다.



왼쪽 후임은 삶은 계란을 책상 모서리에 툭툭 치면서 

계란 껍질을 벗기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선임이 혼을 냅니다.


군대였다면 빨리 까라고 뒤통수 한대 맞았을지 모르지만.

경찰이기에 말로만 뭐라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언제 삶은 계란을 까냐고~~ ^^;

경찰 선임과 후임의 등장으로 당연히 혼날것이라는 예상은 했습니다.

뭐 여기까지는 당연히 예상되는 스토리였습니다.



자 이제~

능숙한 분이 삶은 계란을 빨리 까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삶은 계란 빨리까는 방법은 

계란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조금벗기고~



피리를 불듯 삶은 계란을 손에 넣고 바람을 불면 됩니다.



짠!!

우하하


닭이 알을 낳듯이 삶은 계란만 껍질에서 쏘옥~~~ 나오네요~~




대박입니다. ㅎㅎㅎ



삶은계란 빨리까기, 광주 경찰이 알려주는 삶은 계란 빨리 까는 방법 동영상 마지막에는

먹거리 가지고 장난치면 앙~대요~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네요.

불량식품 근절 캠페인 영상이랍니다.




삶은 계란 빨리까는 방법 동영상 캡쳐라 이해가 안가실지 모르겠습니다.


삶은 계란 빨리까기 동영상